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축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축제
    4.13~5.12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9.04.27 서울와이어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128
2019-04-30 17:57:44

안면도 맛집 '꽃지꽃게집', 태안 튤립축제 맞아 푸짐한 게국지 세트로 여행객 발길 사로잡아

 

꽃지꽃게집
꽃지꽃게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지난 13일 시작된 '태안 세계튤립축제 2019'에 주말 및 공휴일 하루 약 2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세계 5대 튤립축제 중 하나라는 자리매김을 공고히 했다. 2012년 태안 튤립 꽃 축제로 시작한 이 축제는 2016년 규모를 키우며 2017년에는 약 45만 명의 방문객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 축제에는 색다른 포토존을 위해 다양한 동선이 마련됐는데, 열대 지방을 연상케 하는 야자수 숲속이나 물 위의 수상 정원, 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풍차 전망대가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를 가진 안면도가볼만한곳이 되고 있다는 평이다.

 

그러한 가운데, 안면도맛집 '꽃지꽃게집'이 튤립축제를 맞이해 게장·게국지·새우장·공깃밥 등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이면서 안면도여행코스를 방문한 여행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게국지는 충청남도의 향토 음식으로, 손질한 게를 겉절이 등의 김치와 함께 끓여 만든 메뉴다.

 

꽃지꽃게집
꽃지꽃게집
 

꽃지꽃게집은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게국지로 '메뉴 하나 바꿨을 뿐인데 대박 친 가게' 등으로 공중파에 소개된 안면도 게국지 맛집으로, 늙은 호박, 민물 새우, 바다 새우 등을 넣어 갓 담근 겉절이에 꽃게, 해물 육수, 굴을 넣어 끓이기 때문에 구수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라는 평이다.

 

꽃지해수욕장맛집 꽃지꽃게집 관계자는 “게국지는 안면도 토속 음식으로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메뉴”라며 “세트를 푸짐하게 구성해 여러 명이 방문해도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마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체석과 주차 공간이 준비돼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특수 비법 양념을 사용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택배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방문할 때는 맛, 품질, 원산지, 후기, 가격, 위치 등 여러 가지를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press@seoulwire.com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