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축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축제
    4.13~5.12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9.04.24 부산일보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22
2019-04-30 17:31:29

'생방송투데이' 태안 안면도, 세계튤립축제-독살-게국지-해루질…여행본능섬(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태안 안면도, 세계튤립축제-독살-게국지-해루질…여행본능섬(오늘방송맛집)'생방송투데이' 태안 안면도, 세계튤립축제-독살-게국지-해루질…여행본능섬(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4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여행본능 섬' 코너를 통해 ' 200만 송이 튤립 퍼레이드! 태안 안면도' 편이 소개됐다.

 

충남 태안에 위치한 안면도는 안면대교를 통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데,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명소지만 세계 5대 튤립축제로 꼽힌다는 '태안 세계튤립축제'가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열리고 있어 200가지 품종 200만 송이의 튤립을 보러온 상춘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태안군 남면에 위치한 '별주부마을'에서는 바닷가에 돌을 쌓아 조수간만의 차를 이용해 고기를 잡는 우리나라 전통 어업 방식인 '독살'을 체험할 수 있다. 안면읍 안면대로에 위치한 '시골밥상'에서는 향토음식 '게국지'와 12첩 반상을 맛볼 수 있다.

 

안면읍 병술만로에 위치한 '꽃지레포츠'를 통해서는 레저용 사륜차량인 'ATV'를 체험할 수 있고, 안면읍 꽃지2길에 위치한 '하늘채펜션'을 통해서는 어두운 심야에도 안전하게 해산물 채취를 하는 '해루질' 체험도 가능하다.

 

디지털편성부 multi@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