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축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축제
    4.13~5.12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9.04.20 이슈메이커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126
2019-04-30 14:27:35

안면도 맛집 추천 안면가에서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게국지한상차림 즐겨

 

안면가 제공
안면가 제공
봄꽃이 만발하는 4월은 조금만 나서면 어디서든 흐드러진 봄꽃을 마주할 수 있어 좋다. 꽃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을 좋게 하며 꽃을 선물하는 이나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감을 느끼게 한다. 봄이 되면 꽃축제로 전국이 들썩이는데 다양한 품종의 꽃을 만날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멀리서도 꽃을 보러 찾아온다.

그중 안면도에서 열리는 수선화 축제는 4월 5일부터 시작해 5월 1일 까지 열리는데 11만 5528㎡면적에 놓여있는 177여 품종의 수선화 수백만 송이의 노란 물결을 구경할 수 있어 안면도가볼만한곳 중의 하나다. 또한 태안 세계튤립축제로 안면도 튤립축제도 열려 안면도는 봄 꽃축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안면도는 꽃지해수욕장으로도 사람들에게 많이 친숙한데 안면도 여행장소로 손꼽히며 여름철에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한다. 또 꽃게가 유명해 게요리를 먹으러 안면도 게장음식점을 많이들 찾기도 한다.

안면도는 이러한 구경거리 외에도 향토음식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 찾는데 그중 안면도 맛집은 안면도 맛집 추천으로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잘 알려진 태안의맛집이다.

안면도 맛집의 주 메뉴는 게국지로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며 그밖에 속이 꽉찬 양념게장, 간장게장, 그리고 새우장과 쟁반고막비빔밥, 꼬막전까지 입맛을 당기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게국지는 태안과 안면도를 대표하는 음식인 만큼 여러 음식점에서 게국지를 만나볼 수 있는데 그 중 안면도 맛집이 단연 인기를 끌고 있다.

살이 꽉 차오르는 제철 꽃게와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서 맛이 더 좋고 무엇보다 안심하고 맛볼 수 있어 여행객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많이 찾는다.

또 다른 별미로 용궁철판이 있는데 커다란 철판에 아낌없이 해산물을 넣고 푸짐하게 끊여 먹는 특색있는 메뉴로 해산물 특유의 시원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어 한끼 푸짐한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안면도 맛집의 한 관계자는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정성을 다해 음식을 만들어 그 맛을 아시는 분들은 또 다시 찾게 된다. 안면도 뿐만 아니라 다른 지방에서도 안면도 맛집을 찾아 일부러 오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