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축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튤립축제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 18.04.17 뉴시스 보도자료
코리아플라워파크 조회수:313
2018-04-23 12:39:27

태안 몽산포항 주꾸미&수산물 축제 21일 개막

 

associate_pic
【태안=뉴시스】 지난해 태안 몽산포항 주꾸미&수산물 축제 장면. (사진=태안군청 제공)

 

【태안=뉴시스】 권교용 기자 = 봄꽃 만발한 4월을 맞아 충남 태안군이 수산물과 튤립 등 다채로운 축제와 볼거리를 앞세워 상춘객들을 유혹한다.

태안군은 대표 수산물인 주꾸미를 비롯해 다양한 수산물의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제9회 몽산포항 주꾸미&수산물 축제’가 오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남면 몽산포항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수산물 시식회와 주꾸미 및 물고기 잡기 등 각양각색의 체험행사와 더불어 축하공연, 마술 및 동아리 공연, 노래자랑, 불꽃놀이 등 다양한 무대행사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태안 세계튤립축제도 개최된다.

태안 세계튤립축제는 19일부터 5월 13일까지 25일간 ‘꽃으로 피어난 바다, 대한민국이 빛나다’라는 주제로 화려한 꽃의 향연이 펼쳐진다.

아울러, 지난 15일 막을 내린 수선화축제의 개최지인 남면 신온리 네이처월드와 안면도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는 야간에 연중무휴로 빛축제가 열려 가족 및 연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군 관계자는 “태안의 대표 수산물인 주꾸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제9회 몽산포항 주꾸미&수산물 축제’와 태안 세계튤립축제 및 빛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태안군에서 봄의 향연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ggy0119@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공유